스타랙스 리무진 요약 사전 (시승기, 디자인, 제원)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세계 최초로 1997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차량이며 경쟁 모델로 벤츠의 V 클래스를 두고있는 상황이다. 또한 전반의 공정을 알제리아 티아렛, 이집트 카이로, 인도네시아 베카시에 보유하여 여러 나라 시장으로 수출되는 차량이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앞 오버행의 길이가 짧고 컴팩트하게 세팅되어 기본에 충실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하며 차량 전반에 주로 곡선과 직선이 섞인 모양을 삽입하여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자한다고한다. 또, 전면에 대형 캐스캐이딩 라디에이터 그릴을 탑재시켜 차량 고유의 승합차 특유의 풍성함을 묘사한다.




이에 더해 휠 커버를 커다란 6스포크 형태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조성해내고있으며 어프로치 앵글의 각도를 완만하게 맞추어 균형감 있는 자동차 밸런스를 운전자가 느끼도록 유도하고있다. 더불어 로커 패널을 길고 얇게 제작하여 역동적인 자동차 옆태를 묘사하고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센터 디스플레이를 플로팅 타입의 8 inch 규모로 중앙에 탑재하여 알아보기 쉬운 형태로 운전자에게 각종 영상 정보를 전달하며 센터페시아 구성을 꼭 필요한 수의 버튼으로 사다리꼴 모양에 가깝게 설계하여 실용적인 차량의 장점을 그대로 발휘한다고한다. 또, 센터 콘솔 박스는 동승석과 운전석 중간에 작은 크기의 장점을 가지고 위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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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작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을만한 맵 포켓이 장착되어있어 깔끔하게 운전자가 수납을 할 수 있게하고 일반적인 크기의 시트 백 가니쉬를 탑재하여 효율성이 높은 물건 보관이 가능하게한다고한다. 또, 가로형의 얇은 형태의 도어 트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우아함과 럭셔리함 등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한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된 차체 자세를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차체 자세 제어 장치가 포함되어있으며 사각 지대 커버를 가능하게 하는 후방 감지 센서를 장착하고있다. 또한 편리한 주행 환경을 구현되게 해주는 원터치 다운 파워 윈도우를 가지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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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주요 제원은 8.9km/L의 연비, 175hp의 최대 출력, I4의 엔진방식이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9인승의 출고가는 대략 최대 5851만원에 형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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