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후속 요약 : 시승기&가격&성능

베리 뉴 티볼리는 생산 및 제조 공정을 대한민국 경기도 평택시에 설립하여 국내 및 해외 시장 시장으로 유통되는 차이며 동급 모델로 쉐보레의 트랙스를 두고있는 상황이다. 또한 처음으로 2019년 6월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동급대비 우수한 가성비라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차량이다.


베리 뉴 티볼리는 차량 앞쪽 오버행을 적당한 길이로 유지하여 소형차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하며 제조사 로고를 가장 잘 보이는 위치에 부착하여 분명하게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한다고한다. 또, 차량 가장 앞부분에 쌍용 코란도와 비슷한 그릴 디자인을 장착하여 통일감있는 차량 이미지를 구사한다.




이에 더해 뒷 오버행을 전면 오버행 비율을 고려하여 설정하여 귀여운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하며 도어 하단 로커 패널을 길고 휠베이스에 맞게 디자인하여 매력적인 측면 모습을 선사한다고한다. 또, 마지막 필러를 직각에 가깝게 적용하여 시대흐름에 잘 맞는 차량 후면 디자인을 완성하고자한다.




베리 뉴 티볼리는 전면 윈드 쉴드를 소형차치고 넓은 면적으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은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드라이빙 시트에 열선, 통풍, 전동 시트, 요추 받침 성능을 추가하여 항상 안락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고한다. 또, 중앙 모니터를 9인치 HD 화질을 가지도록 설치하여 다양하게 차량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한다.



RNF-2

또, 차량 천장에 안전을 생각한 세이프티 선루프가 탑재되어 여유로운 실내 환경을 실현하고 뒷좌석에 무릎이 적당히 들어갈만한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안락한 탑승 경험이 가능하게한다고한다. 또,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무난한 길이와 두께의 A필러 가니쉬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베리 뉴 티볼리는 아름다운 차체 감성을 위한도어 스팟램프를 포함하고있으며 우수한 무선 연결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미러링 기능을 장착하고있다. 또한 안전한 야간 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하이빔 기술이 포함되어있다.



RNF-3

베리 뉴 티볼리는 주요 제원은 26.5-33kg.m의 최대 토크, 직렬 4기통의 엔진 형식, 1497-1597cc의 배기량이다.



쌍용 베리뉴 티볼리의 출고 가격은 최대 2712만원에 형성된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