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라비타 기능 장점 가격 확인하기

현대 라비타는 전반의 공정을 대한민국 울산, 터키 이즈밋, 말레이시아 쿨림에 보유하여 유럽 자동차 시장으로 수출되었던 차량이며 한국에서는 소형차로, 유럽에서는 M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자동차이다. 또한 조립과 생산이 2001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18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

RNF-1

현대 라비타는 앞 범퍼의 폭을 다소 두텁게 만들어 소형차 치고 듬직한 자동차 분위기를 형성하며 안개등 형태를 원형 모양으로 제작해 범퍼 하단 위치에 배치한다고한다. 또, 자동차 로고를 헤드라이트 중간에 삽입하여 균형감이 돋보이는 비율의 전면 디자인을 완성한다.




이에 더해 루프 라인을 뒤로갈수록 평평하게 상단에 위치시켜 실용적인 차량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으며 휠 커버를 작은 크기의 6 스포크 형태로 만들어 도시적인 세련됨을 조성해내고있다. 더불어 디파처 앵글을 어프로치 앵글과 비슷하게 연출함으로써 전형적인 MPV 차량 느낌을 자동차 뒷 태에 더해주고있다.




현대 라비타는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적당한 높이에 이어져있는 형태로 디자인하여 필요한 각종 기능들을 탑재하며 차량 운전석 클러스터에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적절히 혼합된 계기판을 삽입시켜 보기 좋게 주행 관련 정보들을 운전자가 확인하도록한다고한다. 또, 운전석에 4 스포크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실용성이 넘치는 운전이 가능하게한다.



RNF-2

또, 전면 유리를 당당히 떠받치고 있는 A필러 가니쉬는 강성 높은 안전성을 전방 탑승자에게 제공하고 손에 잘 잡히는 디자인의 문 손잡이를 통해 기본에 충실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게끔한다고한다. 또, 소형차 치고 부족하지 않은 좌석의 헤드룸은 행복한 드라이브를 자연스럽게 구현한다.




현대 라비타는 2차 충돌로 인한 안전벨트 부상 방지 를 위한 로드 리미터 부착 안전벨트를 가지고있으며 우수한 조향감이 구현되게 해주는 파워 스티어링을 가지고있다. 또한 편리한 사이드 미러 조절을 가능하게 하는 전동 조절식 사이드 미러를 장착하고있다.



RNF-3

현대 라비타는 주요 제원은 자동과 수동 4단 5단의 변속기, 전륜의 구동 방식, 전장 4025mm 전폭 1740mm 전고 1635mm 휠베이스 2600mm의 규격이다.



현대 라비타의 출고 가격은 최대 1382만원에 형성된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