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니로 전기차 디자인 / 옵션 / 연비 알아보자

기아 니로 EV는 전반적인 생산 및 제조를 한국 경기도 화성에 마련하여 국내 시장으로 판매되는 친환경 차량이며 특히 국내 시장의 소형 SUV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다. 또한 부분변경이 2019년에 진행되었으며 변형된 디자인의 모델이 계속해서 판매되는 중이다.

RNF-1

기아 니로 EV는 차량을 통틀어 우아한 직선과 곡선을 주로 적용시켜 멋스러운 감성을 완성하고자하며 공기 흡입 벤트를 번호판보다 하단에 사다리꼴 모양으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한다고한다. 또, 헤드 램프를 끝이 날카롭게 구성하여 날렵한 이미지를 운전자에게 선물한다.




이에 더해 D 필러 부근에 리어 스포일러를 세팅시켜 공기를 효율적으로 흐르게하는 효과를 이루어내고있으며 전방 어프로치 앵글을 가파르게 올라가는 형태로 세팅하여 안정감넘치는 주행 조건을 마련하고있다. 더불어 리어 오버행을 짧은 형태로 설정하여 아름다운 비율을 가진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다.




기아 니로 EV는 중앙 디스플레이를 커다란 형태로 차량 내부에 매립하여 드라이빙에 필요한 각종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하며 중앙 콘솔 박스를 기어보다 아래쪽에 효율적인 용량을 가지고 탑재한다고한다. 또, 1열 운전석 앞으로 잡기 쉬운 형태의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우수한 활용성을 가지는 운전 감각을 운전자에 선물한다.



RNF-2

또, 앞 뒷열을 통틀어 충분한 공간이 남는 좌석 헤드룸이 마련되어 행복한 운행이 가능하게하고 운전석 앞쪽으로 무릎 공간이 충분히 남는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편안한 마음으로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한다고한다. 또, 각 좌석의 옆쪽으로 굵어지는 형태의 도어 트림이 둘러져 우아한 인테리어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한다.




기아 니로 EV는 편안한 드라이빙 포지션을 제공하는 텔레스코픽, 틸트 스티어링이 내장되어있으며 우수한 차량 보안 시스템을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무선 도어 잠금 장치가 포함되어있다. 또한 다양한 상황에서 안정된 차체 유지를 도와주는 차체 자세 제어 장치가 탑재되어있다.



RNF-3

기아 니로 EV는 주요 제원은 150.0Kw의 최대 출력, 385km의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전륜구동의 구동 방식이다.



기아 니로 EV의 출고 가격은 최대 4980만원에 형성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