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코 중고 성능 기능 옵션 모두 보기
- motors
- 2019. 9. 6. 08:00
대우 티코는 생산 및 제조 공정을 한국 창원, 폴란드 warsaw, 우즈베키스탄 아사카에 설립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유통되는 차량이며 동급 모델로 스즈키의 알토를 두었던 상황이다. 또한 처음으로 1991년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의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국산차이다.
RNF-1대우 티코는 프론트 라이트를 사각형 모양으로 제조하여 딱딱한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하며 포그 라이트를 범퍼 하단에 탑재하지 않아 더욱 깔끔한 프론트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한다고한다. 또, 제조사 로고를 그릴 오른쪽 상단에 부착하여 확실하게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한다.
이에 더해 자동차 뒷부분에 세로형 라인의 리어램프 사용하여 클래식함을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하며 도어 하단 로커 패널을 휠베이스에 맞게 짧게 디자인하여 귀여운 측면 모습을 선사한다고한다. 또, 뒷 오버행을 최대한 짧은 형태로 설정하여 우수한 비율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한다.
대우 티코는 전면 윈드 쉴드를 부족하지 않게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차량 기능 버튼들을 최대한 간단한 형태로 만들었기에 심플한 조작성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한다고한다. 또, 센터페시아 폭을 적은 면적을 가지도록 설정하여 다양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수있도록한다.
또, 내부 도어 상단에 합리적인 재질의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세련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 운전석과 동승석에 경차에 적합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약간의 불편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한다고한다. 또, 전반적으로 여유로운 좌석 헤드룸을 가지고 있어 안심되는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한다.
대우 티코는 간단한 물건 보관을 가능하게 하는 글로브 박스가 포함되어있으며 세련된 실외 디자인을 만들어주는 다양한 외장 컬러가 제공되고있다. 또한 편안한 드라이빙 포지션을 하기 위한 시트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포함하고있다.
대우 티코는 주요 제원은 가솔린의 연료, 41마력의 최대 출력, SOHC의 엔진 방식이다.
대우 티코의 출고 가격은 최대 484만원에 형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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